한국씨텍(주)

고객지원

FAQ

9개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 Q

    카메라 기본 로그인 정보가 무엇인가요?

    A

    카메라별 관리자 로그인 공장출고값은 아래와 같습니다. 

     

    # 회전형

    ID : root

    PW : 최초 로그인시 사용자가 직접 설정

     

    # 고정형

    ID : admin

    PW : 최초 로그인시 사용자가 직접 설정

  • Q

    웹뷰어 영상이 정상적으로 표출되지 않습니다.

    A

    인터넷 익스플로러(IE) 또는 크롬(Chrome) 웹브라우져에서 카메라 IP접속 후 화면이 정상적으로 표출되지 않을 경우 

    혹은,

    아래와 같은 메세지를 표출하며 영상이 정상적으로 표출되지 않을  경우

    ---------------------------------------------------------------------------------

    'Flash player가 설치되지 않았거나 최신 버전이 아닙니다.' 

    ---------------------------------------------------------------------------------

     

    위와 같은 경우, 
    사용자 PC 환경에 따라 발생되며, Adobe의 Flash Player 지원 종료에 따른 현상입니다.

     

    아래의 조치 방법을 따라 주십시요.

     

    크롬(Chrome) 웹브라우져에서 아래 링크 주소의 'Chrome 웹 스토어'를 통해 Plug-in을 설치하십시요.

    -----------------------------------------------------------------------------------------------------------------------------------------------------------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localservice-web-plug-in/lmheddkblpkjlenfibgjpfheabbjemgd/related

    -----------------------------------------------------------------------------------------------------------------------------------------------------------

     

    이후 크롬(Chrome) 웹브라우져를 종류 후 재실행 한 후 해당 카메라를 재접속 하세요.

  • Q

    유상 수리비용가 발생할 경우 비용이 얼마나 발생되나요?

    A

    유상 수리비용은 제품별, 부품별, 수리기간별 차이가 발생됩니다.

    수리 제품 입고 이전에는 유선상 수리비용 상담이 불가능하며, 유상 수리비용 발생시 AS담당자를 통해 안내됩니다.

    또한 유상 수리시 고객에게 수리 비용이 사전 고지되며, 고객의 동의시 제품 수리를 진행합니다.

  • Q

    제품별 무상 보증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A

    한국씨텍 제품의 무상 품질보증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카메라 제품 2년
        - 녹화장비 제품 2년

     

    무상 품질보증기간은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제품라벨의 생산년월을 기준으로 하고 있습니다.

  • Q

    고객센터 연락처 및 운영시간을 알려주세요.

    A

    한국씨텍 대표번호는 02-706-8803 입니다.

       - 제품 구매 및 사양 문의 : 070-4012-3288
       - 제품 수리 및 기술 문의 : 070-4012-3434

       - 현장 A/S 접수 문의 : 070-4012-3277
       - 운영시간은 평일 08:30~18:00 이며, 주말 및 국경일은 휴무입니다.

  • Q

    제품 A/S 수리 절차에 대해 궁금합니다.

    A

    A/S 수리 접수는 홈페이지 '온라인 A/S접수'를 통해서만 접수 받고 있습니다.
    (직접 방문 전 온라인 A/S 접수 필수 진행 및 유선 접수 불가)

     

    '온라인 A/S접수' 를 통해 기재하신 내용 및 연락처(휴대폰)를 통해, 
    [A/S 접수], [제품 수령], [제품 발송] 등의 진행상황을 문자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A/S 제품수리 접수처 안내]

    주소 :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53, 404호 AS담당자 
    전화 : 070-4012-3434
    * 택배비용 의뢰처 선불 접수

  • Q

    카메라의 IP 주소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A

    카메라의 IP 주소는 해당 카메라 모델별 IP 검색 프로그램을 통해 확인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해당 검색 프로그램은 아래와 같은 경로로 홈페이지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제품소개] - 해당 모델명의 제품소개 가장 하단 [IP검색툴]을 통해 다운로드

     홈페이지 [고객지원] - [자료센터]의 해당 게시물의 첨부파일 다운로드

     

    # IP 주소 공장 출고값 : 192.168.1.2

  • Q

    카메라의 와이퍼(Wiper) 동작은 어떻게 하나요?

    A

    비 또는 먼지 등을 제거하기 위한 와이퍼(Wiper) 동작 기능은 카메라 단독으로 수동 제어가 가능합니다.

     

    'Preset 183 + 이동(Call)' 입력시 와이퍼 1회 동작을 수행합니다.

  • Q

    카메라별 RTSP 스트리밍 주소가 어떻게 되나요?

    A

    < 해당모델 >

    IR PTZ - XV-8400IRD(4036HC/2036HS/2030HC/2030NC)
    IR PTZ - XV-8300IRD(4036HC/2036HS/2030HC/2030NC)
    Dual Positioning - XV-580IRPT(4036HC/2036HS/2030HC/2030NC)
    Single Positioning - XV-570IRPT(4036HC/2036HS/2030HC/2030NC)
    Housing - XV-310IR(4036HC/2036HS/2030HC/2030NC)

     

    (예. 카메라IP가 192.168.1.2 일 경우)

    1st rtsp://192.168.1.2:554/AVStream1_1
    2nd rtsp://192.168.1.2:554/AVStream1_2

     

    < 해당모델 >

    IR Bullet - XV-220U
    IR Dome - XV-220D, XV-220V

     

    (예. 카메라IP가 192.168.1.2 일 경우)

    1st rtsp://192.168.1.2/media/1/Profile1
    2nd rtsp://192.168.1.2/media/1/Profile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