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텍(주)

고객지원

신청 전 유의사항

  • 1

    A/S 진행 시 영업일 최대 4~5일 소요 됩니다.

    - 자사 홈페이지에 정상 접수된 제품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 제품 수리 입고량 증가 시 처리기간이 증가될 수 있습니다.

  • 2

    A/S 신청서 기재해주신 휴대폰 연락처(010)를 기반하여 접수 및 완료까지의 진행사항을
    SMS(문자메세지)로 단계별 안내를 드리고 있습니다. 연락처 기재를 정확히 해주십시요.

  • 3

    제품 정보 (IP, ID, PW) 미 기입 시 수리진행에 따라 초기화 될 수 있습니다.

  • 4

    제품 택배 발송 시 납품용 박스 또는 이에 준하는 박스로 안전하게 포장 부탁 드립니다.

무상수리 진행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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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상수리 진행순서

유상수리 진행 시 비용 입금 확인 후 제품 출고가 됩니다.

- 유상 수리 기준 (출고 후 2년 경과된 제품, 제품 결함과 무관한 고객과실, 천재지변 등으로 인한 제품 불량과 고객 요청에 의한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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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0-4012-3434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53 (가산동) 404호 (가산동, 한라시그마밸리)